< 목록으로
🧙‍♂️ 전국클레릭협회

심캐 81까지 키웠는데 스킬 포인트 1 남는거 샤레 vs 도어

1
단감맨
2024.03.02 22:53:27
추천 0
조회수 2563
댓글 3

뭐 찍는게 좋을까요? 추후에 퀘스트 템 파밍용으로 샤레 찍을라했는데

 

도어도 쏠쏠히 쓰이는거 같아서 고민되네요

댓글


도어 1개 정도 찍어주시면 파티 좋긴 해여 ㅋㅋ
841 일전
답글 추천 (0)

감사합니다 도어 가야겠네요
841 일전
답글 추천 (0)

샤레 1렙은 딜 안나와여 ㅠㅠ
841 일전
답글 추천 (0)

✨ 전국마법사협회

전체 ✨ 전국마법사협회 🧙‍♀️ 전국썬콜협회 🧙 전국불독협회 🧙‍♂️ 전국클레릭협회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1355893
✨ 전국마법사협회 스킬퀘스트 질문 드려요
1
닉네임_다크
2025.01.16
1528
1354324
✨ 전국마법사협회 91프리 육성법좀알려주세요ㅠ
1
이순신장군님
2024.08.28
1217
1353847
✨ 전국마법사협회 90프리입니다~
1
이순신장군님
2024.08.06
1013
1353801
✨ 전국마법사협회 불독 앵벌이... + 1
1
깨비참부리공격
2024.08.05
1445
1351950
✨ 전국마법사협회 68클레릭입니다 + 8
1
강의계획서
2024.06.19
1846
작성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