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핵 의심 제보는 어떻게 하나요?

1
얌얌
2024.02.15 18:20:58
추천 0
비추천 0
조회수 1237
댓글 1

B3 아이언 뮤테 잡는 곳에 로그인 하자마자 미니맵에 빨간색 동그라미 살짝 보이고 제가 들어가자마자 사라졌네요.

들어오니 뮤테 젠되있고 메소랑 잡템 드랍되있는거 보면 딱봐도 핵쟁이가 사냥하다가 유저감지해서 튄거로 보이는데.

이정도로는 증거 불충분해서 어차피 제보도 못하나요?

제보 가능하면 스샷 찍어뒀으니 제보하는 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핵쟁이들이 돌릴만한사냥터 들어가기전에 녹화켜두고 들어가시면 바로사라지시면 매크로신고하세요 저는 그렇게해서 잡아넣었습니다
856 일전
답글 추천 (0)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970787
근데 시세 당황스럽긴 하네 + 1
1
석궁쟁이
2024.02.15
1939
970685
핵 의심 제보는 어떻게 하나요? + 1
1
얌얌
2024.02.15
1237
970173
자쿰투구 + 2
1
왕왕꼬리
2024.02.15
2709
968707
계정 변경
1
안녕빵이
2024.02.15
1590
968642
이카퀘 진행중 오류
1
대한민국공노비
2024.02.15
1362
967858
룰루비데 + 20
1
인증
2024.02.15
2460
966691
메이플 사냥 타이머 + 4
1
장례식불청객
2024.02.15
3391
965668
저도 시세좀 봐주세요 + 4
1
럭셔리뽀글
2024.02.15
1571
963778
이거 시세가 넘궁금함니다 + 4
1
심야식당
2024.02.14
1780
963587
지금 시세 나락가고 있는이유 ~ + 14
1
즐거워
2024.02.14
3454
작성
220 221 222 223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