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용기사 라이칸

1
봄봄봄
2024.01.26 11:50:32
추천 0
비추천 0
조회수 1818
댓글 2

라이칸 가려면 렙 얼마나 되야하나요?? 스피어맨 기준으로

댓글


용기사가 강해지는 레벨인 77부터 가능하긴 하지만 라이칸은 지형도 그렇고 몹이 아주 느려서 전사가 가기엔 너무 안좋습니다 일비가 목적이시면 양을 잡으세요
878 일전
답글 추천 (0)

버스터 세방컷나면 할만해요
878 일전
답글 추천 (0)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755416
채널이동 하면 왜 또 같은채널로가는데 ㅡㅡ + 1
1
디코복구해줘
2024.01.26
1191
755236
아르테일이 인기없는이유 딱 2개 + 26
1
무사/매력
2024.01.26
4901
755032
공8 노목 있는데 팔지말까요 + 7
1
준지
2024.01.26
2051
754617
버근가? + 3
1
힐너
2024.01.26
1346
754334
용기사 라이칸 + 2
1
봄봄봄
2024.01.26
1818
754091
이거이거 얼마나 할까요 + 8
1
똥겜테일
2024.01.26
1625
753027
옆동네 신규핵출시 근황 ㅇㅅㅇ + 11
1
알아서머하게
2024.01.26
3093
752429
버그제보는 어디에 하나요 + 2
1
싱글대표
2024.01.26
1326
751892
뇌전캐기 3일차 완료 + 11
1
단단묵직이
2024.01.26
2658
751298
클레 힐 롤백좀 .. + 4
1
글베이가
2024.01.26
1745
작성
259 260 261 262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