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조
2-6. ‘시간의 신전’ 맵 밸런싱
7월 31일 새롭게 추가된 ‘시간의 신전’ 지역에 대해 많은 문의가 접수되었습니다. 특히 맵 젠률에 대한 의견이 많았으며, 이를 반영하여 ‘시간의 신전’ 맵 밸런싱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현재 특정 보스를 사냥하면 상대적으로 많은 ‘시간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상황을 확인했습니다. 이를 조정하기 위해 수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시간의 신전 젠률과 ‘시간 조각’ 드랍률을 상향 조정할 예정입니다. 변동 사항이 발생하면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이후 출시될 리버스 무기는 NPC를 통해 제작할 수 있으며, 요구하는 ‘시간 조각’의 개수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원작과는 다른 수량을 요구할 예정입니다. 리버스 무기와 관련된 구체적인 내용은 패치 노트를 통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필보 어제 오늘 수십마리 잡아봤는데 필보 시조 드랍률 낮춘거 티 너무나요.
그리고 몬스터 젠률과 일반몹의 시조드랍률을 올리는건 뭐 좋은데
마지막 문구인 [요구하는 시간조각의 개수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원작과는 다른 수량을 요구할 예정이다]
이게 관건인게 단풍때처럼 또 밥똥메, 핵매크로 기준으로 터무니없는 수량 잡지 말았으면 한다.
그당시 단풍잎 3300개→2200개로 수량잘못 계산했다면서 정정공지 내고 그러지말고
대부분 직장인 유저들 박탈감 만드는 짓 또 할까 저놈의 데이터기준은 무섭다.
옛메 시조드랍률에 비하면 높아지는게 맞고 알텔필보는 소폭 낮추는거 찬성인데
옛메 리버스무기45개, 리버스장비20~25개?였었나
아무튼 시조 갯수 터무니없는 수량으로 잡지 않았으면 함.
적당히 물량 풀어서 120제 어렵지 않게 유저들 제작할수 있게 해줬으면 한다.
어차피 리버스 특성상 장착후 교불이라 작 구리면 버리고 새로 만드는경우 허다할텐데
단풍때처럼 터무니없는 갯수 요구하는경우 없길바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