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퍼 간담회 내용 요약
1. 드래곤 스트라이트 스킬 툴팁의 데미지와 다른것 같다.
제자리에서 3~4번 쓰면 캐릭터 멈춤
스킬 시전 시 선, 후딜 둘 다 너무 길다.
특히 윈부를 써도 선, 후딜 속도 똑같음.
2. 데몰리션 + 에너지 오브 후딜 줄여줬으면 좋겠다.
그리고 데몰리션 사용 시 위치 고정으로 인해 무적이 없다면 죽을 수도 있다.
무적까진 안바라고 데몰리션 끝나고 몹 몸박 피격될 수 있게 해주면 좋겠다. (후딜을 없애는 식으로...)
3. 에너지 차지 발동 시 스탠스 적용 해주거나 에너지 요구량을 줄여줬으면 좋겠다.
4. 슈퍼 트랜스폼 사용 시 스탠스 적용되었으면 좋겠다.
룰루 답변
드래곤 스트라이크 툴팁이랑 딜 다른거랑 멈추는거 오류 맞음. 현재 수정 완료 상태임.
윈부써도 후딜속도 똑같은건 아님. 자체 쿨타임 때문에 똑같아 보이는거.
후딜은 개선해 줄 생각 있음. 만약 완전 삭제하면 딜쪽 너프 들어갈 수도 있음.
데몰리션은 후딜이 거의 없음. 다만 공속이 느려서 그렇게 보일 뿐임.
에너지오브는 후딜 확인 해봐야 함.
슈퍼 트랜스폼 스탠스는 생각해 봄.
QnA
Q1. 슈퍼 트랜스폼 쿨타임 240초 의도적인건지 궁금하고, 봄네에서는 슈퍼 트랜스폼 상태에서 모든 스킬을 다 쓸수 있게 해준적이 있는데, 아르테일은?
A1. 그렇게 변경할 의향 있음, 근데 슈퍼 트랜스폼 자체가 건들기가 까다로움. 조치를 하더라도 시간이 좀 걸릴듯 함.
Q2. 스턴 마스터리 스턴 대신 크리티컬 곱연산인데, 샤프아이즈랑은 합연산이더라, 이거 의도적인거임?
A2. 스턴 마스터리와 샤프아이즈의 시너지는 고려 안해봄 ㅈㅅ... 체크해봄
Q3. 보스전에서 스턴을 맞아야 크리가 뜨는데, 이 기믹을 고쳐줄 수 있는지 궁금함.
A3. 크리 상시 유지 관련해서 고민해봄. (이 부분은 내가 바이퍼 안 키워봐서 뭔말인지 모르겠음 ㅈㅅ)
Q4. 필드몹 너프 막았는데 스크류 펀치 사용 시 무적판정 다시 롤백해줄 의향 있음?
A4. ㄴㄴ
Q5. 보스 DPS 딜미터기 구현 가능?
A5. 나는 하고싶긴 한데 논란 터질까봐 안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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