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떠납니다~ 즐거웠어요

1
건빵이
2024.01.26 16:32:57
추천 2
비추천 0
조회수 2782
댓글 8

쌀먹하구 메접합니다 즐거웠어용~ 

 

오랜만에 한 소감

 

정신병자 메유저들은 나이를 먹어도 똑같다 ㅋㅋㅋ

 

끝!

댓글


면회갈게
878 일전
답글 추천 (0)

게임을 쌀먹한다는거 자체가 정상인이 아니심
878 일전
답글 추천 (0)

독후감 : 너도 똑같다
878 일전
답글 추천 (0)

뭔 게임을 쌀먹할려고하니까 접지 ㅋㅋㅋ ㄲㅈ셈
878 일전
답글 추천 (1)

메 ㅋㅋ
878 일전
답글 추천 (0)

쌀먹이뭐에요?
878 일전
답글 추천 (0)

직업없는 백수들이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게임을 하여 현금화 해서 쌀사먹는다는 의미에요 ㅎㅎ
878 일전
답글 추천 (0)

시간빌게이츠 퇴갤 ㅅㅅ
878 일전
답글 추천 (0)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767062
현타와서 심심해서 빈둥대다가 + 1
1
낌지
2024.01.27
1534
766729
해킹시도? + 1
1
뽐뽐
2024.01.27
2003
764946
쩔은 렙몇부터 받을수있나요 + 1
1
경돈
2024.01.27
1660
764131
사냥터 + 4
1
빅보스
2024.01.27
1682
763170
뇌전 졸업 ㅂㅂ + 4
1
무지1
2024.01.27
2586
762578
??????엘나스까지 걸어가야되요?? + 8
1
알론소
2024.01.27
1879
760189
대황 룰루 goat시여 ... + 7
1
도적
2024.01.26
2623
758555
안녕하세여 + 3
1
태찌
2024.01.26
1244
758008
전사님들~ + 2
1
해롱
2024.01.26
1354
756953
떠납니다~ 즐거웠어요 + 8
1
건빵이
2024.01.26
2782
작성
258 259 260 261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