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담회 후열 질문 내용 요약
Q1. 심매미 막는다 했는데, 버프싸개들도 다 막히는 거임?
A1. 경험치를 못먹게하는게 주 목적임. 버프싸개는 영향 없을 것.
Q2. 추후에 간담회 더 개최할 의향 있는지?
A2. 긍정적으로 검토 해봄.
Q3. 장인의 혼 출시 계획 있음?
A3. 제작계획은 없음. 만들고는 싶은데 어려움..
Q4. 자쿰과 4차가 일주일 간격으로 얻을 수 없는 템들 (EX. 트스 스킬북)은
다른 수급처를 만드는 것에 대해때문에 고민 해봄
Q5. 재접 시 채팅창 같은건 항상 리셋이 되는거 픽스 가능?
A5. 확답은 목하겠고, 개발쪽에 건의해봄
Q6. 아이템 드랍률 공개 가능?
A6. ㄴㄴ
Q7. 부화기 출시함?
A7. ㅇㅇ 반지같은거 뽑을 수 있게 할꺼임. 지금은 버그가 많아서 준비되면 바로 출시 할꺼임.
Q8. 2처 테스트 이후 간담회 있음?
A8. ㄴㄴ
Q9. 메이커 나옴?
A9. 구현을 새로 해야해서 리버스나 타임리스는 얼마나 개발시간이 걸릴지 모름.
Q10. 자쿰 6인고정 확정임?
A10. ㅇㅇ 그 외의 추가인원 입장 불가
Q11. 시신전 길뚫 필수임?
A11. ㅇㅇ 길뚫 안하면 고순돌도 막을꺼임.
Q12. 라이딩 언제나옴?
A12. 몰?루
Q13. 자쿰 인원수 6인 에바임;;
A13. 미안,,, 그건 힘들것 같애
Q14. 길드마크 등록 가능?
A14. ㅇㅇ 그건 될듯
Q15. 로어 죽둥에서 2층에서 3층은 맞는데 3층에선 2층이 안맞더라 왜그런거임?
A15. 피봇때문에 그런듯?? 800X600이라 동일하긴한데 안맞을수도 있음.
Q16. 200렙 찍는데 얼마나 걸릴것 같음?
A16. 1년?
Q17. 정확한 데이터 수치같은거 못봄?
A17. 2차 테스터 이후 패치 하고나서 패치노트로 정확한 수치 및 정보 공홈과 디코에 공개 예정
Q18. 모바일은 폭시 끊어치기 안되는데 개ㅑ선 가능?
A18. 고민해봄
Q19. 폭시랑 스트랑 사거리 똑같던데 버그인거 아님?
A19. ㄴㄴ 똑같은거 맞음
Q20. 4차때 마뇽, 그리프 잡아야 되는데, 필보로 내면 통제 당하는거 아님?
A20. 알텔식 패치로 스펙 약하고 드랍템 빈약하게 설정할꺼임.
Q21, 닼나 하이퍼바디 버프좀 ㅠㅠ
A21. 하이퍼바디 말고 파워크래시 리메이크 할꺼임.
Q22. SP 초기화 하면 키세팅도 초기화해서 좃같음
A22. 의도한거임
Q23. 블리자드 / 메테오 15~20레벨 구간 오류 있어요
A23. 확인해봄
Q24. 자쿰 입장퀘 구현함?
A24. ㅇㅇ 자쿰 출시 전에 입장퀘 미리 깰 수 있게 할꺼임
Q25. 공식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 할꺼임?
A25. ㅇㅇ 드쿠경쿠 이벤트 하면 좋을듯??
룰루의 마지막 말
간담회를 다음에 진행하게 된다면 시간적 여유가 되게 널널하게 하고 싶네요.
참가해주신 모든 테스터 분들과 간담회를 위해 시간을 써주니 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경쿠 지급 예정입니다 ㅅ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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