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b3 사냥 35~42 업동안 주문서 1개도 안떳는데 드랍률 정상입니까 형님들

1
혁오
2024.01.27 16:48:14
추천 0
비추천 0
조회수 1820
댓글 5

;;

댓글


룰루한테 따지십쇼
드랍률 만지작 하시는분이니
개인적으로 저도 체감상 드랍률 10창 났다고 느껴집니다
877 일전
답글 추천 (0)

마가티아 드랍율은 애초에 터져서ㅋㅋㅋㅋ
877 일전
답글 추천 (0)

ㅋㅋ이렇게 힘들게 주문서1개 먹어봤자 걸레값ㅋㅋㅋㅋㅋㅋㅋ게임 왜이러노~~~~
877 일전
답글 추천 (0)

저도 8-9업 할 동안 망민 1개 먹었는데 현재 골4에서는 장공 ㅈㄴ 잘뜸 상위옵 법사템도 나와서 벌고 업하고 다른데서 보상받으실거임
876 일전
답글 추천 (0)

정상입니다 삐빅
876 일전
답글 추천 (0)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772365
동접자 궁금해요 + 7
1
도발적튀잉
2024.01.27
2168
772254
지금 상황(젠+드랍)에 대한 의견 + 5
1
한별
2024.01.27
2300
772113
하얀방에 갇힌기분 + 3
1
하하하하
2024.01.27
1976
771671
시세치 시세 질문좀....ㅠㅠ
1
고봉운
2024.01.27
1278
771473
골사2 대신 와카 괜찮은듯 + 2
1
K링
2024.01.27
2022
771253
지가안나오면 드랍율 너프임? + 1
1
가부리야
2024.01.27
1525
771203
만병통치약 따로 사는곳 없나요 ?
1
뿡빵
2024.01.27
2283
769876
오랜만에 무기판매 구경하는데
1
메트
2024.01.27
1539
769484
운영자님.. + 3
1
나얼
2024.01.27
1770
768834
근데 ㄹㅇ 궁금한거 + 4
1
하하하하
2024.01.27
1881
767994
아 골사 젠도 너프했네 ㅋㅋㅋ + 7
1
하이
2024.01.27
2515
767937
추방; + 3
1
ujuj
2024.01.27
2105
작성
257 258 259 260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