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75썬콜 남은건 폐사밖에 없는건지..

1
박시탈
2024.02.16 17:21:08
추천 0
비추천 0
조회수 3017
댓글 5

드랍률 다 배제하고 순수경치좀 잘먹을수 있는 사냥터 없나요 마력은 한 550되고

 

씨투 골사 와카 50부터 있었더니 물리기도 하고

이제 경쿠 다쓰면 여기들은 너무 업이 느린데

썬콜은 데테도 파티구하기 어려운거 같고

어디 사냥터 갈만한데 없을까요

댓글


76에 하둥이요
856 일전
답글 추천 (0)

빨코에서 100까지 있더라고요 보통
856 일전
답글 추천 (0)

1
알아서머하게
빨코2
잡템벌고 경치도 나쁘지 않음
856 일전
답글 추천 (0)

저렙전장 오셔서 3인팟이나 4인팟꾸리셔서 사냥하세요. 빨코 효율 골4보다 별로고요.순수겸치로 따지면 전장이 최곱니다.
856 일전
답글 추천 (0)

저렙전장 좌23 지원해서가셈
853 일전
답글 추천 (0)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979678
75썬콜 남은건 폐사밖에 없는건지.. + 5
1
박시탈
2024.02.16
3017
979652
드랍율쿠폰 산양몰빵 결과 + 3
1
뽐뽐
2024.02.16
2361
978425
불독 쩔 최적코스로 달립니다. + 1
1
팬텀
2024.02.16
1686
978250
코디스킨정보점알려주세요 !!4 + 1
1
또우기
2024.02.16
3603
977657
77허밋 레쉬 사냥 가능할까요? + 2
1
그라취
2024.02.16
3220
977434
물약값에 관한 개인 생각.. + 9
1
시우
2024.02.16
2201
976247
피나카 7/115 얼마할까요???? + 1
1
해머스트렝스
2024.02.16
2130
976029
골사2 죽돌인데
1
포포튜
2024.02.16
1770
975046
흠..질러말어 + 7
1
박태영
2024.02.16
2334
작성
218 219 220 221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