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템창없어서 주문서 파는데

1
네임리스
2024.02.08 18:49:40
추천 0
비추천 0
조회수 1772
댓글 4

일부로 평균 가격보다 10% 싸게 올려놔도

 

안팔림 …

 

다들 돈이없어서 안사는건가요

댓글


지갑이 닫힘
864 일전
답글 추천 (0)

유저도 없음
864 일전
답글 추천 (0)

한달전엔 그래도 광장 4채까지 있었는데
864 일전
답글 추천 (0)

애초에 살 유저 자체가 없는데 싼게 뭔 소용이겠음.
864 일전
답글 추천 (0)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893918
템창없어서 주문서 파는데 + 4
1
네임리스
2024.02.08
1772
893751
제발 자리좀 건드리지맙시다 + 3
1
늙고병든30대
2024.02.08
2409
893368
3렙업 겸치3천만 이상 올릴동안 + 4
1
2936169
2024.02.08
1843
893260
올럭 시프...? + 5
1
초코코
2024.02.08
2031
892153
룰루npc위치좀요ㅠㅠ + 4
1
도탱이
2024.02.08
2786
891640
표도 파밍할만한곳 추천점여 + 4
1
호랑22
2024.02.08
2430
891573
오류코드 3003 어케 해요? + 1
1
섀도어 레이
2024.02.08
2327
891529
드랍율 문제 있는거 아님? + 13
1
Lucky7even
2024.02.08
2648
891473
이거 오ㅑ이랴요 + 1
1
홍매닉
2024.02.08
1690
891175
채팅 관련 질문 + 3
1
꾸죽
2024.02.08
1002
891010
올럭 도적 1차전직 + 5
1
허거덩
2024.02.08
1976
890721
불독 쩔 최적의 코스로 달립니다
1
팬텀
2024.02.08
1177
890480
클레방 심비선동 화타 + 5
1
코루
2024.02.08
2285
890471
지금 알텔 채팅 쳐짐?
1
한국
2024.02.08
1212
작성
231 232 233 234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