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일비 살라는데 지금 사는게 낫나요 지금사는게 낫나요??

1
참회
2024.02.06 22:28:59
추천 0
비추천 0
조회수 2359
댓글 5

리프레랑 드랍몹 풀린거같은데 점점 싸질까요?

댓글


지금이 제일 바닦이라고 봐야함 20억에서 7억선까지 내려왔다가 다시 반등중
866 일전
답글 추천 (0)

지금사는게 맞는듯 룰루가 또 통수쳐서 메소가치 떡락할수도있음
866 일전
답글 추천 (0)

지금 사라는 거 보니까 아직 살 때 아니듯
866 일전
답글 추천 (0)

일비표창은 결국 떨어집니다.
1. 옛날 메이플 유저수의 한계
2. 5억이라는 돈을 구하기 쉽지 않음

결국 유저는 한정되어있고 표창은 드랍되는 상황에서 표창 물량은 무조건 풀림
866 일전
답글 추천 (0)

당연히 살때 아니죠ㅋ개비쌈 게임안에서 가격은 떨어졌을지 모르겠지만 메소값올라서 결국 똑같음
866 일전
답글 추천 (0)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875467
114 허밋 솔플 사냥터 추천좀요! + 7
1
가을
2024.02.06
2598
875090
제발 창고좀 만들어주면 안되냐? + 7
1
안녕아르테일
2024.02.06
2567
874919
도적 뭐가나아요? + 4
1
똥쟁이난자루
2024.02.06
1348
874849
속상하네요 + 7
1
빠빠이
2024.02.06
1859
874404
아바타 장착이안되는데 이유 아시는분... + 7
1
애미야물좀다오
2024.02.06
1585
873274
꼴좋다 + 7
1
루비임다
2024.02.06
2694
873232
법사템 외 떡템 팝니당
1
머키우징
2024.02.06
1320
872482
이정도면 .. 잘하고 계신거 아닌가요 + 9
1
도발적튀잉
2024.02.06
1959
871919
116프리 심쩔합니다 // 간당 450
1
삼총사
2024.02.06
1178
작성
235 236 237 238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