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오랜만에 와봤는데 템들 왜 시세 나락 감?

1
DPR LIVE
2024.02.06 08:51:48
추천 0
비추천 0
조회수 1792
댓글 4

제곧내

댓글


안알랴줌
867 일전
답글 추천 (0)

여러가지 이야기가 있는데 시기가 핵쟁이잡는거랑 리프레 나오고부터라서 핵쟁이메소가 줄거나 리프레에서 피작이랑 물약많이 써서?? 아닐까 싶네용. 아니면 유저가 줄어서??
867 일전
답글 추천 (0)

메소가치가 오름
867 일전
답글 추천 (0)

1. 피작이나 물약소비가 많은 파사지역이 늘어남에따라 메소소비가 가중화됨
2. 물건을 파는 인간은 많은데 사는사람이 적음 체감상 7:3
3. 메소가치가 높아지다보니 폐사하는 뉴비가 많아짐

등등
866 일전
답글 추천 (0)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871750
설날 아이템 추가 뭔가햇는데 + 4
1
Rococo
2024.02.06
2075
870958
클레릭 50레벨 사냥터 추천 + 6
1
칸디네
2024.02.06
3160
870820
근성 표도의 키메라 첫 장비 획득 + 5
1
표창몹분쇄기
2024.02.06
1848
870600
체널변경 은근 불편하네 + 2
1
쭈잉
2024.02.06
1288
869986
결국 메소를 안 풀었군.. + 11
1
으아아악
2024.02.06
2419
868665
뇌전 지작 라투핸더랑 교환 원해요.
1
밍슈씨
2024.02.05
1517
작성
236 237 238 239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