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드랍율 2배 이후 주문서 시세가 엄청 떨어졌네요

1
긋자
2024.02.14 10:48:51
추천 0
비추천 0
조회수 2075
댓글 2

주문서는 모아서 팔고 있는데 드랍율 2배 이후에 주문서 시세가 엄청 떨어졌는데 지금 가격이 고점일까요??

메소가치가 매번 오르고 있어서 헷갈리네요

댓글


시장경제는 아무도 모르죵
업데이트에따라 달라서
859 일전
답글 추천 (0)

비정상적인 가격에서 회귀중이에용
858 일전
답글 추천 (0)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956298
심매미가 무엇인가요? + 6
1
마이노스
2024.02.14
3744
955860
아르테일 밀격스킬과 관련하여 + 2
1
김인파
2024.02.14
1509
955740
이런건 얼마인가요? + 2
1
끌레릭
2024.02.14
1788
955570
채널갯수가 매번다르나요 + 1
1
뭘보나
2024.02.14
1517
955207
반지이벤트 + 3
1
내아임돠
2024.02.14
2155
954365
경쿠 쓰자마자 점검 ㅡㅡ + 4
1
김경호바이낸스
2024.02.14
1839
953150
본인인증 했는데 왜 거래가 안뜰까요?
1
엘피스
2024.02.13
1262
952439
근데 생각해보면 3차전직하는거 + 9
1
얍삐루
2024.02.13
2622
952163
보스 드랍 질문이여 + 1
1
스캇하이
2024.02.13
1854
951478
소신발언 + 13
1
기생충
2024.02.13
2558
950331
지금 스킬포인트 버그 있는건가요?? + 4
1
아이고힘들다
2024.02.13
1999
작성
222 223 224 225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