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동접자 궁금해요

1
도발적튀잉
2024.01.27 22:24:39
추천 0
비추천 0
조회수 2170
댓글 7

최근 게시판 분위기를 봐서 인원이 많이 빠진건 알고있습니다..

 

인게임상에서 동접자 표시도 사라지고 나서 궁금증이 생겨서 그러는뎅

 

최근 동접자가 얼마나 되려나요??

 

마을에서 사람보기가 힘드네요 ㅜㅜ

댓글


1
알아서머하게
그걸 알려면 서버이동 이라도 되야 가늠을 할 수 있는데,
과거 서버 이동 방식이 좀 비효율적이라 알 수 없음
876 일전
답글 추천 (0)

한 6000? 되지않을까여
876 일전
답글 추천 (0)

아항 이전이랑 크게 차이는 나지 않는군요

얼른 골숲 벗어나면 유저 많은 구간 가봐야겠네요
876 일전
답글 추천 (0)

1
마카롱내꺼임
저녁8~10시 기준 거의 8천명입니다.
당연 마을에서 보기 힘들죠 다 사냥터에있죠 누가 마을에 있나요?
876 일전
답글 추천 (0)

답변은 감사한데 말 기분나쁘게 하시네 ㅎㅎ 게임하면서 마을에 들려서 대화좀 하려고 하는건데
876 일전
답글 추천 (1)

전체채팅 이용하세요
876 일전
답글 추천 (0)

저녁 10시 기준 3천쯤 되지 않을까요
876 일전
답글 추천 (1)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772365
동접자 궁금해요 + 7
1
도발적튀잉
2024.01.27
2170
772254
지금 상황(젠+드랍)에 대한 의견 + 5
1
한별
2024.01.27
2302
772113
하얀방에 갇힌기분 + 3
1
하하하하
2024.01.27
1978
771671
시세치 시세 질문좀....ㅠㅠ
1
고봉운
2024.01.27
1281
771473
골사2 대신 와카 괜찮은듯 + 2
1
K링
2024.01.27
2025
771253
지가안나오면 드랍율 너프임? + 1
1
가부리야
2024.01.27
1528
771203
만병통치약 따로 사는곳 없나요 ?
1
뿡빵
2024.01.27
2286
769876
오랜만에 무기판매 구경하는데
1
메트
2024.01.27
1542
769484
운영자님.. + 3
1
나얼
2024.01.27
1773
768834
근데 ㄹㅇ 궁금한거 + 4
1
하하하하
2024.01.27
1883
767994
아 골사 젠도 너프했네 ㅋㅋㅋ + 7
1
하이
2024.01.27
2518
767937
추방; + 3
1
ujuj
2024.01.27
2107
작성
257 258 259 260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