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궁수 피작?

1
오늘은향어
2023.12.17 08:33:24
추천 0
비추천 0
조회수 1108
댓글 1

안녕하세용 65 뉴비 헌붕입니다

 

궁수는 체력이 약해서 피작?에 돈이 많이든다던데

 

피작이라는게 검색해보니 고농축hp포션사서

 

강화하는거 같더라구요 근데 공홈에 검색해봐도

 

고농축포션 파는분도 안계시고 따로 정보도 없어

 

글올려봅니다. 고수 형들 피작할때 필요한

 

고농축포션 어디서 구하고 돈은 어느정도나 들까요

댓글


리프레 나와봐야 알듯 지금은 아무도 모름
918 일전
답글 추천 (0)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255199
궁수 피작? + 1
1
오늘은향어
2023.12.17
1108
254333
쩔 레벨차 간극좀 여쭤봅니다 + 1
1
최기린
2023.12.17
3848
253025
레드아이젠 질문이요! + 2
1
낭만_
2023.12.17
897
252445
블루본헬름, 본헬름 차이 설명좀요. + 2
1
마량지킴이
2023.12.16
7590
252195
54클레 쩔구합니당 (시간당 600)
1
겸이
2023.12.16
587
251820
46클레 심쩔받아요 싸게 해주실분
1
앵집사
2023.12.16
622
251651
강화 질문
1
칠리순이
2023.12.16
703
251512
요즘 클레릭 60대 사냥터 어딘가요?
1
짜장처돌이
2023.12.16
889
251130
심알바 400 갑니다~
1
다다다스
2023.12.16
463
250974
몬스터별 드랍템 보는곳좀 + 2
1
하루살이
2023.12.16
996
250672
천도팟 가능한가요~ 58스펴맨
1
bbq
2023.12.16
414
작성
456 457 458 459 460